2017년 2월 5일 일요일

일본의 기이한 살인 사건

의혹 투성이 수상한 나라
일본에서는 이상하거나 기이한 살인 사건들이 자주 일어난다.  대부분 사건들은  제대로된 수사가 이루어지지 않고  의혹 속에 묻혀 버린다.  진짜 범인이 누구인지 알 수 없는 살인사건도  많다.  언론은  아무 말도 못한다.  피해자 가족의 목소리는 전혀 들을 수 없다.   

노인 병원에서 연쇄 살인 --> 50명 사망
2016년 9월 요코하마에 있는 대형 병원에서  80대 환자  2명이 사망했다.   환자는 링거에 포함된  표백제에 중독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누군가 링거에 독성물질을 집어넣은 것으로 추정했다.  그런데 이 병원에서 7월 부터 9월 까지 3개월 동안 48명의 환자가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다.   2일에 1명,  많으면  5명이 죽어나갔다.  죽은 환자들은 중증 상태의 노인들이었다.

누가 왜 죽였을까?
3개월이 지났지만  경찰은 범인을 잡지 못하고 있다.
CCTV도 있고, 사건 자체는 단순한데.... 왜 안 잡는걸까?
모두 50명이 사망한 대규모 연쇄 살인 사건인데  신문 방송은 별 말이 없다.
피해자 가족들은 한 명도 보이지 않는다.  가족들은 어디에 있는걸까?
가족들의  슬픔, 비탄, 분노를  어디서도  느낄 수 없다.  모두가 조~~용하다.
이 사건도 제대로 된 조사 없이 묻혀버리는걸까?    이  사건을 감추려는 자들은 누구일까? 
  " 늘어나는 사회 복지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노인들이 빨리 죽도록 내버려 두워야 한다 

장애인 시설에서 대규모 살인 사건
2016년 7월 장애인 시설에서 대량 살인이 일어났다.  19 명이 죽고 25 명 가량이 중경상을 입었다.   범인 우에마츠는  경찰에 자수했다.  우에마츠는 사건 전후  " 장애인은 가치가 없다.  심한 장애인은 안락사 시키는 것이 좋다 ....  "  라고 말했다고 전해진다.

아무도 묻지않는 수많은 의문들
이 날 장애인 시설에는 직원 8명과 경비원 1명이 있었다.  직원들이  비상벨을 울리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  또  살인이 일어난 후 1시간이 넘어서야  경찰에 신고한 이유는 무엇일까?
어떻게  범인 혼자 45분 동안 50 명 가까운 사람들을 찌를 수 있었을까?
경찰이 피해자들의 이름이나  CCTV를  공개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50명 가까운 피해자 가족들은  왜  아무 말이 없을까?
가족들 모습을  전혀 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왜 신문 방송은 이 사건을 계속 파헤치치 않는걸까?
이 사건을 보도한  많은 기사들이 인터넷에서 삭제된 이유는 무엇일까?

누가 어떤 목적으로 이 사건을 일으켰을까?
기이한 살인 사건이 보도되자, 자민당 의원 아키코는 이렇게 주장했다.
... 인권이라는 미명하에 범죄가 횡행하고 있다 .... 안전한 나라를 위해..... 범죄를 암시하거나 주장한 것 만으로도 GPS를 부착하거나 강제입원 시키는 법을 만들어 두어야...
이것은 누구라도 인터넷 SNS에 범죄를 암시하는 말을 하면, 그것 만으로 강제 입원시킬 수 있도록 법을 고친다는 의미다.  이것은 사법적 체포와 별도로  사람을 구속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겠다는 발언이다.  범죄가 일어나지 않아도  사건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구속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완벽한 감시통제 사회
당연히 이 법은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며 사상의 탄압에 이용될 것이다.  정부는  사회 안전이라는 미명하에  인터넷 SNS를  항상 감시한다.  정치 사회 부조리를  비판하거나 폭로하는 사람들을  반사회적이라는  이유로 (법적 절차 없이) 구속 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지배계급의  이익에 딱 들어맞는다.  그것이 아마도 대규모 살인 사건을 일으킨 목적이며.....  실제로 정부는 그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노동부 장관이 법 개정 논의 발표
노예 국민의 운명
일본인  대부분은  반역을 생각하지 않는 착한 노예다.   가족이 죽어도 슬픔도 분노도 표현할 수 없다.  정부에 따지거나 항의할 수 없다.  진실을 밝혀달라고 요구할 수 없다.   억울해도 혼자서 참고 견뎌야한다.
양처럼 길들여진 국민
그러나.... 맹목적으로 복종하는 국민에게  지배층은 자비를 베풀지 않는다.  양처럼 길들여진 국민은 반드시 늑대 정부에게 지배당한다.
양처럼 길들여진국민은 반드시 늑대 정부의 지배를 받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