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1일 일요일

강간 문화

요바이 문화 = 강간 문화
근대 이전, 일본 농촌에서는 요바이란  미개한 풍습이 있었다. 그것은 남자들이 여자 집에 몰래 들어가 성교를 하는 것을 말한다.  사실 대로 말하면,  요바위란  남의 집에 불법 침입해  강간을 하는 것을 말한다.  이 때는 이런 짓이 광범위하게 이루어져 " 마을의 젊은 아가씨와 과부는 젊은이들 차지 "라는 말이 있을 정도였다.  그런데 일본은 이런 강간을  문화라고 우아하게 포장하여 부른다.  이런 행위에 죄의식 같은 것을 느끼지 않기 때문이다.
일본이 자랑하는 전통문화
일본의 영웅 -  만화 <강간맨>
낮에는 선생, 밤에는 강간을 하는 강간맨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은 순간이지만,  잘 한 강간은 영~원하다
미국의 영웅이 정의를 위해 악당과 싸우는 슈퍼맨 Superman 이라면...  일본의 영웅은 여자를 강간하는 강간맨 Rapeman이다.  이 만화는 봉건 시대  강간 풍습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했다.  주인공은 선생인데 밤에 여자 집에 몰래 들어가 강간하는 것이 그의 임무다.  강간을 찬양하는 이 만화는 일본 남자들의  피를 끓게하고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이 만화는 대 히트했고, 그 후  무려 9개의 영화로 만들어졌다.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강간 문화는 지금도 요바이 후손들에 의해 충실히 계승되고 있다.   요바이가 일상화된 나라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을까?

치바대 집단 강간 
치바 대학생들이 음식점에서 여학생에게 술을 먹이고 화장실에서 집단 강간했다.  경찰이 사건을 은폐하고 있다는 의혹이 일고있다.

게이오대 집단강간

게이오 대학 <광고학 연구회> 동아리 학생들이 여학생에게 술을 먹이고 집단 강간했다.  비디오  촬영도 한 것으로  밝혀졌다.  게이오 대학은  학부모에게 경찰에 신고하지 말라는 협박을 했다는 의심을 받고 있다.

도쿄대 강간 클럽
도쿄대 생들은 지난 4월 여성을 술에 취하게 해 성추행 할 목적으로 ‘생일 연구회’라는 동아리를 만들었다. 이들은 술자리를 벌여 동석한 여성과 성행위를 벌인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에 따르면, 도쿄대 생들은 피해여성이 술에 취한 틈을 타 가학적인 행위를 벌였다.....  이들은 이번 사건 이전에도 술자리를 벌여 동석한 여성을 성추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북대학 강간 
일본 동북대  학장이 비상사태를 선언했다.  교내에서 성추행, 강간등이 잇따르자 비상사태 선언을 한 것이다.....  강간클럽이 관련된 건가?  자세한 것은 알 수없다.

메이지 대학 강간 클럽  
2014년 6월 도쿄 신주쿠에서 10 여명의 여대생이 기절해 쓰러졌다. 이들은 메이지 대학생으로 알려졌다. 남학생들이 술에 수면제를 타서 먹인 것으로 드러났다.  메이지 대학 테니스 동아리에서는 술에 약을 타서 먹이고 집단 강간하는 전통이 있다고 한다.  이 동아리는 100년 가까운 전통을 갖고있다.  그동안 피해 학생이 많을 것으로 추정되지만 자세한 것은 모두 은폐되고 있다.

와세다 대학 강간 클럽
1999년 부터 매년 와세다 대학 강간 클럽 수퍼프리 멤버들이 술자리에서 맘에드는 여성들에게 술을 먹이고 정신을 잃게한 뒤 집단 강간해왔다.  이 서클은 전국 5개 지역에 거점을 두고 파티를 열어 여대생들을 유인 성폭행 해왔다.  수백명의 여대생이 당한 것으로 경찰은 추정했다.

자민당 국회의원 세이치 오타는 이 사건에 대해 " 젊은 애들은 혈기왕성하다. 그게 정상 아니냐 " 고 말했다.  이것이 일본 지배층이 강간을 바라보는 시각이다.  요바이의 후예답게 강간을 스포츠나 사냥놀이 정도로 생각한다.

감추어진 강간 문화
일본인 히데유키는 여자들을 유인해 술과 수면제를 먹이고 강간했다. 그리고 이것을 비디오로 찍어 인터넷 포르노 업자에게 10만 달러에 팔었다.  피해자는 무려 100 여명 가량 된다고 경찰이 말했다.  그러나 위의 강간 클럽 사건들처럼, 일본의 신문 방송은 이 사건을  보도하지 않았다.  대부분 강간 사건은 어둠 속에 은폐된다.

강간을 했다고?  걱정하지마!  우리가 다 빼줄께
강간이 얼마나 많이 일어나는지 강간 사건 전문 변호사도 있다. 강간으로 경찰에 체포된 사건을 불기소로 만들어준다.  불기소률 67%를 자랑한다.  강간 피해자를 도와주는 시스템은 없어도 강간맨을 도와주는 시스템은 있다. 

그 동안 얼마나 많은 여자들이 강간을 당했을까? 
이렇게 알려진 사건은 그야말로 빙산의 일각이다. 그나마 인터넷이 있어 극히 일부 사건이 알려진 것이지.... 지금도 어둠에 묻힌 사건이 엄청나게 많을 것이다.  강간을 당해 경찰에  신고해봐야  소용도 없고 모욕이나 당하는데.... 누가 신고하겠는가?
369명 중 67%가 성폭행을 당했다
2014년 NPO 법인이 도쿄 시내 대학과 번화가에서 지나가는 369명의 여자들에게 조사를 했다.... 3명 중 2명(67%)이 성폭행 피해를,  5명 중 1명이 강간을 당했다고 말했다.  평화로운 시기에  67% 라니 ..... 엄청난 숫자다.  또 지진이 일어난 해에는 병원에서 강간 관련 상담이  특히 많다고 한다.

강간은 여자 책임
봉건 지배층은 강간의 책임을 약자인 여자에게 뒤집어씌운다.
" 늦은 밤에 돌아 다니거나,  집 밖에서 술 담배를 하거나,  화려한 옷을 입거나,  짙은 화장을 하고 다니는 여자는 강간 당해도 당연하다...  "  --  우익 여성단체 나데시코액션 대표
일본 여자들의 운명
봉건시대 악습을 전통으로  떠받드는 나라에서,  여자는 섹스 사냥감에 불과하다.  일본여자는 아프리카 밀림에서 맹수에게 언제 공격당할지 모르는 사슴같은 가련한 신세다. 


Ref)
현행법에서 폭행이나 협박이 있어야 비로소 강간죄가 적용된다.   즉 강제 성관계가   죄가 되는 경우는  폭행 · 협박이  입증되었을 때 뿐이다   --   미성년 여성 강제 성교도 무죄
경찰이 이렇게 말했다 " .. 어떻게 강간을 당했는지 그대로 보여줘 "  -  womennews
어느 여자가 강간당한 후 알게된 현실 
강간 문화   Rape culture in Japan  - YouTube
집단 강간 문화 -  Gang rape culture in Japan. New comfort women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