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6일 화요일

세계 제일의 방사능 오염 국가 한국

 2011년 3월 후쿠시마에서 대규모 원전 핵폭발이 일어났다. 여러 조사에 따르면 도쿄 포함  일본 땅의 50% ~ 70%가 방사능에 오염된 것으로 판명되었다. 아직도 후쿠시마에서는 하루 300톤의 방사능 오염수가 태평양으로 흘러가고 있다. 해결할 방법도 없다고 한다.
그런데 일본 정부는 사실을 알리지 않고 은폐 축소 왜곡 날조로 세상을 속이고 있다. 
일본 지배계급이 국민을 속이는 수법을 한가지 보자.

야후 재팬은 점유율 90% 이상을 차지하는 일본 최대의 포탈이다. 야후재팬 자체가 일본이라 할 수 있다. 한국 포탈의 지식인, 묻고답하기 같은 서비스가 知恵袋이다. 여기에 키워드 방사능을 쳐넣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위에서 2번째로 < 세계 제일 방사능 오염 국가 한국 >이 보인다.
 

한국이 최대 오염 국가라고?  이게 소리인가?  클릭하고 더 읽어본다.

 " 미군의 군사 위성에 의하면, 한국에서 방사능 누출이 빈번해 농산물과 수산물이 방사능 오염으로 인한 피해를 입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 정부는 이를 ​​비밀로 하고 있다고 말하며, 한국의 많은 사람이 불안해하고 있다고 한다.....  일본 정부는 한시라도 빨리 한국산 농산물이나 수산물 수입 금지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안된다 ......  한국의 비밀: 플루토늄을 서울에 폐기!  한국의 방사능 오염은 후쿠시마 긴급 피난 지역보다 더 심각 ....... 한국은 중심가가 후쿠시마 긴급 피난 구역과 같은 상태 ....... 한국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암은 갑상선 암. 갑상선암의 발생률은 전체의 17.8 %를 차지. 아무리 생각해도 방사능 오염이 원인 ...... 무서운 것은, 잘 아시다시피, 한국 정부의 은폐 체질 .... 국민이 자국의 방사능 오염 실태를 모르는 것 .....  반일 국가 한국에 관광가는 사람은 비국민 ...."

거짓말  날조는 일본의 특성
한국 방사능 오염이 후쿠시마 보다 더 심하다니!!.... 이게 뭔 소린가?  어떻게 이런 어처구니 없는 거짓말을 대놓고 하는 걸까? ...... 그런데 누가 이런 글을 올려놓고 계속 업데이트 하는 걸까? 무슨 의도로 이런 프로파간다를 퍼뜨리는 걸까?

이 글은 개인이 심심해서 올려놓은 것이 아니다. 이것은 일본 권력집단이 의도적으로 한 짓이다. 한국이 내부 문제를 감추거나 국민의 관심을 돌리기 위해 북한을 이용하듯, 일본은 자국의 심각한 방사능 문제를 감추고 위장하기 위해 한국을 이용하는 것이다. 방사능 문제를 한국에 뒤집어씌어 국민을 속이는 것이다. 

일본은  내부문제, 권력의 위기가 일어나면 그것을 외부(한반도)로 돌려 국민을 속여왔다. 일본권력은 국민의 불만이 쌓이지 않도록, 민심이반이 일어나지 않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여론 조작을 하고 있다. 판단능력도 정보도 없는 국민은 속을 수 밖에 없다.

이렇게  미디어를 이용해 사회 분위기를 조작하고, 대중의 생각과 감정을 조작하는 것은 권력이 대중을 지배하는데 아주 중요한 일이다.

댓글 2개:

  1. 한국도 똑같아요. 이명박 정권 때 독도방문으로 지지율을 급등시켰죠. 뭐 잘못해도 애국심 발언하면 금새 지지율 오르니까 여기나 저기나 개 돼지들이라는겁니다. 국가가 원하는대로 타주는것만큼 바보같은짓이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그 이명박은 감옥이라도 다녀왔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