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1일 수요일

친일파와 일뽕

친일파가 많은 나라 
한국에는 친일파들(혹은 일뽕들)이 아주 많다.   이들은 일본의 모든 것을  좋게 보고,  긍정적으로 해석한다.   하찮은 것들에도  의미를 부여하고 칭찬을 한다.   일부 친일 떨거지들을  보면 자연스레 의심이 든다.  일본에서  돈을 얼마나 받아먹었을까? 

왼쪽에서는 진보 똘만이들이 한국은  헬조선이라고  저주를 퍼붓고,  오른쪽에서는  일뽕들이  일본 찬양을 한다.   " 일본은 알바만 해도 먹고 사는 선진국 " 이라며  부러워한다.
가혹한 노동 환경에서 착취당하는 점원


누구보다 많이 배웠다며 잘난체 하는 교수들도  마찬가지다.  제대로 아는 것도 없는 종자들이 기승전   " 일본을 배워야 한다 " 고 나발댄다.  사대주의와 자국비하 성향은  한국 지식인 종자들의 특징이다.

카메라를 훔쳐가지 않는 선진국
ㄱ대학 교수라는 자가 강연회에서 이렇게 말하며 감탄했다.

어디를 가다가  카메라를  가게 근처에 두고 온 게 생각이 났어.. 그래서  택시를 타고  그곳으로 다시 갔지.... 아! 그랬더니 카메라가 그 자리에 있더라고...  와!!!! ....  놀랬어!!.   한국 같았으면 1분도 안되 없어졌을 텐데.... 일본인이 정직하다는 걸 그 때 알았지......일본이 선진국이 된 데는 다  이유가 있어...... 개소리나발나발  ...... 
친일파 눈에는 보이지 않는 것들
2014년 인천 아시안 게임에서 일본 수영 선수가   카메라를 훔치다 걸렸다.
2015년 일본 고등학교 학생들이 동대문 쇼핑몰에서 악세서리를 훔치다 걸렸다.  학생들은 혁띠와 지갑이 너무 탐이 나서 훔쳤다고 자백했다.
일본은 선진 사회야! 
일본학인지 뭔지 가르친다는 어느 여교수는 주제넘게 학생들에게 이렇게 충고했다.
" 일본에 가보면 알겠지만 .., 질서정연하고... 일본은  선진 사회라는 걸 느낄거야....  일본의 발전된 선진 문화를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배워야해...  나발나발... "  
선진 사회는 어디에 있는 걸까
 
길거리에서 여자들에게 접근해  모델을 시켜준다고  속여  촬영 현장에 데리고 간다.  그리고  포르노 행위를 강요한다.   말을 안들으면 공갈 협박한다.  이런  강제 포르노 촬영수 ~~~~ 십년 동안 아무런 제재없이 이루어지고 있다.  놀라운 것은 이런 것을 막을 법도 감독기관도  없다는 사실이다.  인신매매와 인권 침해가 완전히 후진국 수준이다.    도대체  교수같은  것들이 찬양하던  선진사회는 어디에 있는걸까?
일본사회에는 인신매매에 대한 인식 자체가  부족하다
친일파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봉건 후진국
일본 사회를 들여다 보면 미개하고 봉건적이고 후진적인 모습이 넘쳐난다.  봉건 사회에나 어울리는 관행과 법 제도가  아주 많다.  전근대적 후진적 요소들이 많다.  문화 수준은  유치하고 천박하다. 
일본의 시민권리 특히 인권 같은 것들은  후진국 수준....
정치 후진국; 한자 획이 틀리면 무효 처리. 지우개는 없다.

식당에서 간장통 빨대를 입이나 콧속에 넣고  빠는게  유행
 
일본이 자랑하는 선진 문화
현실이 이런데도....  돈을 받아먹지 않은 자들도  일본의  모든 것을 좋게만 바라본다.  왜 그런 걸까?    

예쁘면 다 용서된다
사람들은 예쁜 여자가 하는 행동은  모두  좋게 본다.  돈 많은  재벌 2세가 라면을 먹으면  (검소하다며) 감탄한다.  어느 한 가지 요소에 깊은 인상을 받으면 다른 모든 것도 좋게 바라본다.  이것이 후광효과다. 

잘살면 모든 것이 좋게 보여!
세계 2위의 경제력에  압도당한 지식인들은 후광효과에 빠졌다.   카메라,  워크맨등 전자제품에 반한  사람들도  후광효과에  빠졌다.   게임, 애니메이션에 깊은 인상을 받은 자들은  일뽕이 되어 덴노 반자이를 외쳤다.   

후광효과에 의해 눈이 먼 자들은  일본의 모든 것을 좋게 바라본다.  봉건적인 것도 전통적이라고 좋게 받아들인다.  미개한 것도 일본 고유의 것이라며  긍정적으로 해석한다.  이들의 눈에 후진적인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일뽕들의 탄생
일본 경제가 고도 성장하며  잘 나갈 때,   애니메이션이나 소니 워크맨이 최고의 인기를 누릴 때,  후광효과에  의해  수많은  일뽕들이 생겨났다.  아직도 후광효과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헛소리하고 다니는  눈 뜬 장님들이 많다.

댓글 1개: